저녁밥을포기하고 50분가량 라오어해본 결과 자 비로운 일상

엌ㅋ 벌써부터 한번 쥬금ㅋㅋㅋㅋㅋㅋ 3D게임이라
시점변경+이동을 거의 동시에 하다보니 그게좀힘들긴한데
넵튠할때도 똑같은 방식으로 이동하기때문에 이동 자체는 별 문제없었음(대신 반전설정으로만 ㅠ...)

문제는 총 쓰는게 익숙치 않아서존나 어렵다... 조금은 자동락온같은걸 기대했는데 역시 없구나 그런건 ㅠ

근데 제가 너티독꺼는 처음해봐서 잘 모르는데 그래픽은 진짜 지림... 몰입감때문에 시간가는줄모르고 저녁시간 오버해서 들어왓네요 ㅠ 암튼 재밌을것같음!

덧글

  • 더스크 2013/06/14 20:34 # 답글

    왜 내 라오어는 안오는 거니 엉엉 ㅠㅜ
  • 자비오즈 2013/06/14 21:26 #

    주문을 어디서 하셧길래...ㅠ 전 저번에 어떤분이 알려준 에이티게임에서 했습니다 ㄷㄷ
  • 2013/06/15 01:46 # 답글

    풀스 슈팅게임에 오토락온 있으면 재미없긔
  • 자비오즈 2013/06/15 09:10 #

    슈팅아니다 ㅋㅋㅋ
댓글 입력 영역


asdad